지구생활보고서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 방법과 공장 초기화 간단하게 하기

사포니즘 2020. 12. 7. 07:27
728x90
반응형
SMALL

/공장 초기화 간단하게 하기/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오늘의 생활상식으로는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 방법과 공장 초기화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제시대는 유튜브 시대, 오늘은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3초만에 공장 초기화 간단하게하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세상이 변해서 이제는 TV보다는 인터넷이나 유튜브로 정보를 얻고 더 많이 보는 시대이기 때문에 소위 본방 사수가 더 흔치않은 시대가 되었는데 군대 역시 그런 시대 흐름에 맞춰 가기 때문에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역시 분명 좋은 정보라고 여겨집니다. 예전 군대와 틀려 현재의 군대는 콘텐츠가 다양한 티비로 인해 무료한 여가 시간을 보내기가 수월해진 것은 분명한데 부대 안에서 스마트폰 이용은 가능하지만 내무반에 설치된 군대 기가 지니에서는 유튜브가 막혀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부터 군대 기가 지니가 그랬던 것은 아니며 다음(daum)에서 유튜브를 검색해서 시청이 가능했지만 군대 기가지니 공장초기화전에는 유튜브가 막혀 실행이 불가능해졌다고 합니다.해당 단말기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라는 문구가 뜨며 유튜브가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단 3초만에 공장 초기화 간단하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기가지니 공장초기화라는 방법으로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가 잘되다가 군대 내부적으로 이를 조작,강제적으로 막아놓은 거라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이라는 포스팅도 언제 다시 막혀 버릴지 알 수 없는 노릇이기는 합니다.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은 사진에서처럼 뒷면의 전원 on/off 버튼과 랜선이 위치해 있는데 위치 등을 잘 기억해두고 순서대로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사용이 제한되었다는 문구가 뜨기 전 유튜브를 실행하는 방법으로 기가 지니 본체 뒷면의 전원버튼을 눌러 재부팅을 합니다.재부팅이 시작되면 기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는 문구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재시작 후 3~4개의 광고와 함께 약간의 로딩이 생기는데 이 순간에 기가지니에서 다음으로 유튜브 검색이라고 말해서 음성인식을 시키면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정확히는 두번째 광고가 끝나고 세번째 광고로 넘어가는 순간에 음성인식을 시켜야 합니다. 이 타이밍을 잘 맞추는게 관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오늘은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으로 군대에서도 유튜브를 마음 놓고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